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구매후기 감사합니다
작성자 SU H A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8-09-27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436

네 회원님 안녕하세요

구매후기 감사합니다~

사용중 문의사항 있으시면 게시판에 글 남겨주세요

빠르고 정확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.

자주 방문해주세요^^

매일 신상품이 업데이트 되고 있어서, 보시는 재미가 있을겁니다~

감사합니다~


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

당신이 궁금할수도 있는 것들 ( 궁금하신분들은 한번 읽어봐주세요 ~ )




Q .

주문을 하면 배송이 얼마나 걸리나요 ?



A .

SU H A 의 상품들은 각 브랜드에서 직접 발송됩니다. 보통 주문 후 당일 ~2일 후에 발송처리가 진행됩니다. 주문제작 상품인 경우에는 대략 1 ~ 5일후에 발송되고 있습니다. 주문제작 상품 발송기간은 각 상품페이지에서 안내하고 있습니다. 주문시 참고부탁드립니다.












Q .

선물할건데요, 상품은 예쁘게 포장되서 오나요 ?



A .

각 브랜드에서 상품이 직발송되기 때문에, 상품 포장 역시 브랜드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. SU H A 와 함께 하고 있는 대부분의 브랜드들은 꽤나 감각적이고 센스 있는 브랜드들입니다. 각 브랜드에서 세심하고 감각있게 포장을 하여 발송하고 있기 때문에, 상품을 받아보시는 분들의 포장 만족도가 꽤 높은 편입니다. 구매후기에도 포장이 맘에 들어 기분이 좋았다는 글들이 많이 올라오고 있습니다.










Q .

SU H A 에서 상품을 구입하려고 하는데 상품들의 상태는 어떤가요 ?



A .

SU H A 에서 주문하시는 모든 상품은, 브랜드 본사에서 직발송됩니다. 당연히 각 브랜드에서 품질을 검수하고 인증한 상품들이 발송이 됩니다. 각 브랜드별로 상품에 대한 품질 보증을 하고 있습니다.










Q .

SU H A 에서 상품을 구입했는데 상품에 이상이 있는것 같습니다. 그런데 구매한 브랜드에서는 정상제품이기 때문에 교환 환불이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. 이런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

A .

이런 일은 거의 발생하지 않습니다. 그러니 걱정하시지 않으셔도 됩니다. 그리고 '브랜드 기준'보다 더 중요한것이 있습니다. 바로 '고객의 상식' 입니다. 그리고 'SU H A 의 기준' 입니다. 회원님의 구매상품이, 브랜드에서는 정상제품이라고 판단하였더라도 - 고객의 상식- 과 -SU H A 의 기준- 에서 불량이라고 판단되면, SU H A 가 책임지고 교환 환불처리 진행합니다. 지금껏 단 한번도 상품불량의 의견차이로 인해, 교환 환불이 되지 않았던 적은 없습니다.










Q .

SU H A 에서 상품을 구입하면 전자상거래법의 보호를 받을수 있나요?



A .

당연히 전자상거래법을 준수합니다. 전자상거래위원회를 경험해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, 전자상거래법이라는것은 애매하고 복잡하며, 소비자의 권리를 보장받기가 어려운 점들이 있습니다. 전자상거래법은 '명확한 기준'이라기 보다는 '중재'의 역할에 가깝습니다. SU H A  는 '전자상거래법'을 준수합니다. 그리고 전자상거래법 보다 훨씬 중요하게 생각하는것이 있습니다. -고객의 상식- 입니다. 저희는 '고객의 상식'에서 모든 일을 처리하고 있습니다. 지금껏 단 한 번도 '전자상거래법'을 통한 중재가 진행된적이 없습니다. '고객의 상식'에서 적극적으로 불편함점을 해결해드리고 있습니다. '고객의 상식'에서 교환 / 환불 / AS 등을 처리하고 있기 때문에, 다소간 불편하실수는 있어도, 고객분들의 금전적 손해나 재산상의 손해는 단 한번도 발생한적이 없습니다.












Q .

여러 브랜드 상품을 묶음으로 구매해도 배송비를 따로따로 결재해야 하나요?



A .

브랜드와 상관없이 5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무료배송입니다. 만약 5개의 서로 다른 브랜드로 상품을 주문하셨더라도, 5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전상품 무료배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












Q .

주문제작 상품도 교환 환불이 가능한가요?



A .

주문제작 상품이더라도 교환 환불 가능하십니다. ( 단 폰케이스 제외 )  게시판을 통해 교환 반품 신청글을 남겨주시면 자세히 안내드리고 있습니다.












Q .

환불요청하면 시간이 얼마나 걸리나요?



A .

게시판에 반품택배송장번호를 적어주시면, 본 쇼핑몰에서 택배위치추적을 진행합니다. 택배위치추적을 통해 반품도착된것으로 확인되면 바로 환불처리 진행하고 있습니다. 단 쇼핑몰의 실수가 명확히 밝혀진 환불건의 경우에는 텍배 반품 접수가 확인되면 바로 환불처리 진행하고 있습니다.












Q .

교환요청하면 시간이 얼마나 걸리나요?



A .

게시판에 일단 반품보내신 택배송장번호를 적어주시면, 본 쇼핑몰에서 택배위치추적을 진행합니다. 택배위치추적을 통해 반품도착된것으로 확인되면 바로 교환처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 단 쇼핑몰의 실수가 명확히 밝혀진 교환건의 경우에는 텍배 반품 접수가 확인되면 바로 교환발송처리 진행하고 있습니다.










Q .

주문한 상품이 품절되었다는 연락을 받았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

A .

먼저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. 주문하신 상품이 품절일 경우, 각 브랜드에서 품절연락이 도착합니다. 이런 경우 최대한 빠르게 고객분들에게 문자메세지 또는 전화를 통해 안내를 드립니다. 교환 환불 결정하셔서 게시판에 글 남기시거나 전화를 주시면, 빠르고 정확하게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










Q .

SU H A 에 입점중인 브랜드들의 기준이 있나요?



A .

몇가지 기준이 있습니다. 1) 감각있는 여자분들이 충분히 공감할수 있는 브랜드   2) 디자인이 감각적이며 센스있는 브랜드   3)상품의 퀄리티   4)센스있고 감각있는 상품포장   5)희소성이 있는 브랜드. 등이 대표적 기준 이라고 할수 있습니다.












Q .

게시판에 문의글을 남기면 답변에 얼마나 걸리나요 ?



A .

게시판 답변은 하루 3차례 정도 진행하고 있습니다. 대략 오전 9~10시, 오후 1~2시, 오후 7~8시, 이렇게 3회 정도 진행하고 있습니다. 기본 하루 3 ~ 4회 답변을 기본 원칙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.












Q .

주말에 게시판에 문의글을 남겨도 답변이 달리나요 ?



A .

주말에는 하루 3 ~ 4회 답변이 진행되지 않습니다. 다만 토~일요일 사이에 남겨주신 문의글은 토요일 한번, 일요일 한번 정도로 한꺼번에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.













Q .

SU H A 에서 구매하면 좋은점이 있나요 ?



A .

SU H A 는 기본에 충실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.



15% 회원 쿠폰을 비롯한 다양한 쿠폰들을 1회성 발급이 아닌, 지속적으로 발급하여 '가격만족'을 제공하고자 합니다.



감각 + 센스 + 디자인 + 퀄리티를 갖춘 브랜드 상품을 초이스하여 선보이고 있습니다.



각 브랜드에서 센스있고 예쁘게 상품 포장하여 발송됩니다.



각 브랜드에서 상품이 직발송되기 때문에, 브랜드 상품을 믿고 구입하실수 있습니다.



매일 신중히 초이스한 새로운 상품들이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.



교환 , 환불 , AS  등의 상황이 발생할 경우, -고객의 상식-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합니다. -고객의 상식- 이 충분히 이해할수 있는 교환 , 환불, AS를 실시합니다.














Q .

교환 / 환불 / AS 를 처리하는 기준이 있나요?



A .

네. 기준이 있습니다. 바로 -고객의 상식- 입니다. '고객의 상식'으로 충분히 이해될수 있는 교환 / 환불 / AS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 전자상거래법의 기준, 브랜드의 기준, 쇼핑몰의 기준보다 더 중요한것이 바로 '고객의 상식'입니다. -고객의 상식- 이 충분히 이해할수 있는 교환 , 환불, AS를 실시합니다.










Q .

쿠폰과 적립금은 어떻게 운영되나요?



A .

회원가입하시면 15% 쿠폰이 자동으로 발급됩니다. 그리고 매달 회원분들에게 15% 쿠폰을 발행해드리고 있습니다. 각 상품페이지에는 10 % ~ 20%의 쿠폰들이 등록되어 있습니다. 로그인하시고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십니다. 상품 구매완료시에는 3%의 적립금이 적립되며, 구매후기를 남기시면 5 ~ 10% 의 적립금을 받으실수 있습니다.










Q .

SU H A 는 운영된지 얼마나 되었나요?



A .

SU H A 라는 이름으로 리뉴얼된것은 2012년 입니다. 리뉴얼 전 최초의 시작은 2008년입니다. 2008년부터 2018년 현재까지 10년동안 여전히 현재 진행형입니다.










Q .

10 여년 정도의 시간을 통해, 현재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'운영원칙'은 무엇인가요?



A .

결국 '고객'이 정답이라는 사실입니다. 고객은 그 어떤 강요에도 굴하지 않고, 자신의 의지대로 자유롭게 움직입니다. 고객을 이해하고 고객이 원하는것을 제공하는것이, 지금 저희가 해야 할 최우선의 일이라고 생각합니다.
---------- Original Message ----------
좋아요!!ㅎㅎ

(2018-09-22 18:21:04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)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관련 글 보기

관련글 모음
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61767 모노노 monono . Italian Leather Belt black 예쁘고 깔끔해요 느낌있어요. 잘하고 다닐거 같아요 그런데 벨트 고리가 하나 밖에 없는 게 조금 불편하네... 네이버 페이 구매자 2020-08-16 225
61747 모노노 monono . Italian Leather Belt black 만족 네이버 페이 구매자 2020-07-12 190
55859 모노노 monono . Italian Leather Belt black 만족 네이버 페이 구매자 2018-09-23 1553
55891    답변 구매후기 감사합니다 SU H A 2018-09-27 1436
53743 모노노 monono . Italian Leather Belt black 만족 네이버 페이 구매자 2018-06-14 2027